* 배정표는 개인정보 보호를 위하여 게시물에서 삭제하였음을 알려드립니다. (2023. 12. 15.)
2023년 수업실연 멘토링 반배정을 붙임과 같이 안내드립니다.
★ 멘토링 일정
| 12월 1일(금) | 12월 4일(월) ~ 12월 15일(금)* | 15:00~16:00 | - 출석 확인 - 멘토링 운영 방안 안내 - 수업실연 시간 및 조별 조직 [지도교사] | 조별/개별 실연 (스케줄은 지도교사와 조율 예정) | 16:00~17:00 | - 과정안 작성 및 제출 [개별] | 17:00 ~ | - 수업실연의 실제 - 교수학습 과정안 작성 실제 |
*일정은 지도교사와 학생의 수업시간표 조율을 위하여 12월 15일까지 연장
★ 부설초등학교 배정 반으로 멘토링 참여
★ 12월 1일(금) 교육 참석 필수 - 출석확인, 멘토링 운영 방안 안내, 수업실연 시간 조직, 개별과제 부여 등 원활한 멘토링 프로그램 진행을 위하여 각 배정 반으로 반드시 참석해 주세요.
■ 그룹 단톡방 개설 예정으로 수업시간 때문에 참석 불가시 수업실연 스케줄 등은 지도 선생님과 조율합니다.
■ 초등학생들이 생활하는 부설초에 방문함에 따라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학생은 개인방역수칙을 철저히 지켜주시기 바랍니다.
# 강의 자료를 본인을 제외한 제3자에게 배포(복사하여 타인에게 전달) 및 전송(파일을 업로드 또는 이메일 등으로 송신)하는 행위, 강의 자료를 본인을 제외한 제3자가 보거나 이용할 수 있도록 게시하는 행위 등은 저작권법에 저촉될 수 있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.
|